아기공 유죄미남수 이 구도 자체는 요즘은 꽤 흔한데
보통은 자기 맘 자각 못하고 악의없이 에휴 애기랑 내가뭘~ 이런 식으로 공한테 상처주는 연상수가 많단말이지 근데 디스러브는 아직까지는 수가 진짜 좀 악의있게(?) 나쁘네ㅋㅋㅋㅋㅋ(물론 서바이벌 멘토로서 자기일처럼 도와주고 우승캐리해주고 이런거 말고 애정서사적으로) 과거 상처에 대한 방어기제 같긴한데
재밌당 새로와
보통은 자기 맘 자각 못하고 악의없이 에휴 애기랑 내가뭘~ 이런 식으로 공한테 상처주는 연상수가 많단말이지 근데 디스러브는 아직까지는 수가 진짜 좀 악의있게(?) 나쁘네ㅋㅋㅋㅋㅋ(물론 서바이벌 멘토로서 자기일처럼 도와주고 우승캐리해주고 이런거 말고 애정서사적으로) 과거 상처에 대한 방어기제 같긴한데
재밌당 새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