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걸 뭐라고 해야해 자꾸 배고프다고 수가 한 거 먹고 싶다고 만들어달라고 하는데 참다참다가 내 입에서 마 너도 좀 만들어서 먹여 이 소리 나와서 잠시 덮음 수도 쉬고 싶을 거 아냐 배민으로 불러 이 친구야 나도 내가 ㅈㄴ 쓸데없는거 신경 쓰고 있는 거 알겠는데 신경이 쓰여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지금 보는거 다 재밌는데 공이 밥을 안해
8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