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엔딩 보고 첨에 3부를 준비하면 되겠구나~ 찾아가는 얘기가 있다던지~ 라고 하셨다가
엠씨성우님이 그럼 차사 성우님이 좌찬성과 최주환을 다 하셔야 한다고 하니까
발언을.. 취소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3월 외전에서 1인 2역 하셨을 때 모두가 너무 힘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
엠씨성우님이 그럼 차사 성우님이 좌찬성과 최주환을 다 하셔야 한다고 하니까
발언을.. 취소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3월 외전에서 1인 2역 하셨을 때 모두가 너무 힘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