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 우는 거 예뻐...🙄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8 | 06.25 | 36,8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알림/결과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24.02.18 | 338,117 |
| 공지 | 알림/결과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22.03.14 | 562,096 |
| 공지 | 알림/결과 | *.:。✿*゚¨゚✎・✿.。.:* BL방 공지 *.:。✿*゚¨゚✎・✿.。.:* 34 | 19.07.08 | 637,15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7.09.23 | 696,97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17.07.25 | 684,1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60689 | 잡담 | 인생이 퍽퍽할 땐 굴림수 드씨를 들어 ᖰ( ꈍ◡ꈍ )ᖳ 2 | 14:32 | 13 |
| 4060688 | 잡담 | 디어벤자민 좆된 콜새끼ㅠㅋㅋㅋㅋㅋㅋㅋ | 14:29 | 3 |
| 4060687 | 잡담 | 요즘 날씨랑 어울리는 드씨 알려줄 비비엔 4 | 14:28 | 28 |
| 4060686 | 잡담 | 섭우춘빙 코롯토 나눔 받았어! | 14:27 | 8 |
| 4060685 | 잡담 | 지금 보는거 다 재밌는데 공이 밥을 안해 3 | 14:24 | 25 |
| 4060684 | 잡담 | 지금 플링앱 들어가져? 1 | 14:23 | 26 |
| 4060683 | 잡담 | 디어벤자민 개웃김 심각성을 깨달은 콜새끼 | 14:21 | 9 |
| 4060682 | 잡담 | 파지 커퀴들 운전하면서 이게 뭐하는 짓이야 2 | 14:21 | 17 |
| 4060681 | 교환 | 나플링 덬아코 | 14:14 | 20 |
| 4060680 | 잡담 | 디스럽 컬포 왔는데 4 | 14:08 | 31 |
| 4060679 | 잡담 | 나카무라군 공식굿즈 너무 이뻐 ㅠㅠㅠㅠ 1 | 14:05 | 47 |
| 4060678 | 잡담 | ㅇㅂㅇ 부산 버스 인꾸 귀엽다 | 14:03 | 55 |
| 4060677 | 잡담 | 파트너 이번달에 줘야 무묭 카드실적 채우는데 🙄 2 | 13:57 | 29 |
| 4060676 | 잡담 | 디스럽 갑자기 7만원쓰고옴 1 | 13:55 | 26 |
| 4060675 | 잡담 | 불가역 점보시간 ∠( ᐛ 」∠)_ | 13:50 | 8 |
| 4060674 | 잡담 | 하프라인 오슷 김무겸 테마 좋은데 ㅋㅋㅋㅋㅋ 3 | 13:49 | 26 |
| 4060673 | 잡담 | 파지 석하가 에던 얼빠인거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 2 | 13:45 | 13 |
| 4060672 | 잡담 | 필톡 진짜 차일주도 넘 조은 사람이야 1 | 13:43 | 12 |
| 4060671 | 잡담 | 레진판중되는거중에 내가 사야되는거 메모해둔거 볼사람 6 | 13:42 | 77 |
| 4060670 | 잡담 | 배드애플 돼지우노도 사랑해(ง`0´)ง 1 | 13:42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