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시티 212트랙 듣는데 곽솬 개 멋있다🤦 https://theqoo.net/bl/4258961834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52 212 트랙 27:48-49초 잘가요 아주머니이 다음에 석화가 장난치지 말라고 하니까 안한다고 하는것도 ㅋㄱㅋㅋㅋㄱ그리고 석화 바로 구하러 오려고 했는데 좀 늦었다고 개까리하게 말하는 구간이라서 정주행하는데 진짜 좋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