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없는 벨소는 왤케 적을까... 나는 왜 마이너 취향일까ㅠ https://theqoo.net/bl/4258959906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72 휴 그래서 걍 중벨 보는니 한벨소 너무 오래 안보게되네난 씬은 정말 노잼 노관심이고 강공×강수 남자력 폭발하는 사건물이 젤 취향이라ㅠ걍 중벨만 먹어야하는 마이너 사약길인가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