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서 쌤이 웃자고 노래 한번 불렀는데 그노래가 공부하는 내내 생각나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ㅇㅂㅇ 공부할 때 왜 노래 안들어야 하는지 알겠어
10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강의에서 쌤이 웃자고 노래 한번 불렀는데 그노래가 공부하는 내내 생각나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