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 요즘 하프라인 진짜 재밌게 듣고 있었는데
다 듣고 아츄만 남았어ㅠㅠㅠㅠㅠ
일단 남은 트랙 구매하고 아껴들어야하나 🥺
나중에 출간된 외전도 드씨 나왔으면 좋겠다
선드씨로 들은거라 외전 내용 모르는데
드씨 나오길 기다려볼지 소설로 먼저 읽고 기다릴지 고민되네 🤔
아무튼 하프라인 너무 재밌다!!!
다 듣고 아츄만 남았어ㅠㅠㅠㅠㅠ
일단 남은 트랙 구매하고 아껴들어야하나 🥺
나중에 출간된 외전도 드씨 나왔으면 좋겠다
선드씨로 들은거라 외전 내용 모르는데
드씨 나오길 기다려볼지 소설로 먼저 읽고 기다릴지 고민되네 🤔
아무튼 하프라인 너무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