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호구 하라는거야. 돈 많이 벌었을텐데 적어도 지들도 어느 정도 돈 써서라도 구매한 사람들한테 절반가격에 사게해준다던가 대응책 이라도 마련해야지. 싼것도 아니면서.
잡담 솔직히 비메오 못본다면서 다른데서 볼수 있다 소개하는거 짜쳐
11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제까지 호구 하라는거야. 돈 많이 벌었을텐데 적어도 지들도 어느 정도 돈 써서라도 구매한 사람들한테 절반가격에 사게해준다던가 대응책 이라도 마련해야지. 싼것도 아니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