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해하며 오늘 인바디 처음 재봤는데(운동 시작 전에 안 잼)근육 +3kg 체지방 -1kg 하라는 처방?을 받음 세상에....운동 전에 얼마나 쓰레기였던 거임.... 골격근량 적고 체지방률 높은 편이라며.... 근력운동 더 하래^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