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화 듣다보니 갑자기 이 대사에 꽂힘
처음 들을 때 이채 대사 듣기도 전에 나도 똑같이 생각함
에? 안 질리면 어쩌려고? o(´^`)o ㅋㅋㅋㅋㅋ
이때 수겸이는 어떤 마음이었을까
1. 거기까진 생각못함
2. 이채는 자기한테 마음있는건 아니니(오해지만) 진짜 금방 질릴꺼라 생각함
3. 내심 이렇게라도 이채와의 끈을 놓고싶지 않았음
덬들은 뭐라고 생각함?
처음 들을 때 이채 대사 듣기도 전에 나도 똑같이 생각함
에? 안 질리면 어쩌려고? o(´^`)o ㅋㅋㅋㅋㅋ
이때 수겸이는 어떤 마음이었을까
1. 거기까진 생각못함
2. 이채는 자기한테 마음있는건 아니니(오해지만) 진짜 금방 질릴꺼라 생각함
3. 내심 이렇게라도 이채와의 끈을 놓고싶지 않았음
덬들은 뭐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