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미는 쿄지가 한발자국 더 다가와줬으면 한 거 같음...
쿄지도 나이차이+직업 등의 이유로 사토미에게 더 다가가진 못하고, 사토미가 한발자국 더 다가왔으면 바로 ㄱㄱ 했을거 같은데...계속 넌 나랑 뭘 하고싶은거냐 이러면서 존나존나 여지주고 고백만 하면 바로 이루어질 느낌인데...ㅠㅠㅠㅠ힝구
작가후기에 다음엔 또 어디갈까? 써있는 거 보면 후속편 또 나올거같음...🥲🥲🥲🥲
쿄지도 나이차이+직업 등의 이유로 사토미에게 더 다가가진 못하고, 사토미가 한발자국 더 다가왔으면 바로 ㄱㄱ 했을거 같은데...계속 넌 나랑 뭘 하고싶은거냐 이러면서 존나존나 여지주고 고백만 하면 바로 이루어질 느낌인데...ㅠㅠㅠㅠ힝구
작가후기에 다음엔 또 어디갈까? 써있는 거 보면 후속편 또 나올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