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가지 맛으로 샀는데 일단 둘다 치즈의 꾸덕함은 합격 타르트지도 퍽퍽하지 않아서 합격
근데 플레인은 치즈 특유의 쿰쿰한맛(원덬이는 좋아함)이 좀 센편이고
바닐라맛은 바닐라페이스트?빈?이 씹히면서 달달함이 더 크게 느껴짐
그래서 결론은 일후옵 입맛엔 바닐라가 더 잘 맞을것같음ദ്ദി(⸝⸝ʚ̴̶̷ ᴗ ʚ̴̶̷⸝⸝)


두가지 맛으로 샀는데 일단 둘다 치즈의 꾸덕함은 합격 타르트지도 퍽퍽하지 않아서 합격
근데 플레인은 치즈 특유의 쿰쿰한맛(원덬이는 좋아함)이 좀 센편이고
바닐라맛은 바닐라페이스트?빈?이 씹히면서 달달함이 더 크게 느껴짐
그래서 결론은 일후옵 입맛엔 바닐라가 더 잘 맞을것같음ദ്ദി(⸝⸝ʚ̴̶̷ ᴗ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