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가지 맛으로 샀는데 일단 둘다 치즈의 꾸덕함은 합격 타르트지도 퍽퍽하지 않아서 합격
근데 플레인은 치즈 특유의 쿰쿰한맛(원덬이는 좋아함)이 좀 센편이고
바닐라맛은 바닐라페이스트?빈?이 씹히면서 달달함이 더 크게 느껴짐
그래서 결론은 일후옵 입맛엔 바닐라가 더 잘 맞을것같음ദ്ദി(⸝⸝ʚ̴̶̷ ᴗ ʚ̴̶̷⸝⸝)


두가지 맛으로 샀는데 일단 둘다 치즈의 꾸덕함은 합격 타르트지도 퍽퍽하지 않아서 합격
근데 플레인은 치즈 특유의 쿰쿰한맛(원덬이는 좋아함)이 좀 센편이고
바닐라맛은 바닐라페이스트?빈?이 씹히면서 달달함이 더 크게 느껴짐
그래서 결론은 일후옵 입맛엔 바닐라가 더 잘 맞을것같음ദ്ദി(⸝⸝ʚ̴̶̷ ᴗ ʚ̴̶̷⸝⸝)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4 | 06.24 | 26,4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882 | |
| 공지 | 알림/결과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24.02.18 | 338,117 |
| 공지 | 알림/결과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22.03.14 | 562,096 |
| 공지 | 알림/결과 | *.:。✿*゚¨゚✎・✿.。.:* BL방 공지 *.:。✿*゚¨゚✎・✿.。.:* 34 | 19.07.08 | 637,15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7.09.23 | 696,97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17.07.25 | 683,3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60035 | 잡담 | 봄코 충전해두길 잘해따 | 22:34 | 1 |
| 4060034 | 잡담 | 일간알바 아진짜요도 잘못했지만 ㅅㅍ 1 | 22:33 | 9 |
| 4060033 | 잡담 | 은총의밤 이거이거 촉이온다 (◔‸◔ ) 2 | 22:33 | 7 |
| 4060032 | 잡담 | 제물남편 어뜨카라고..... 2 | 22:32 | 6 |
| 4060031 | 잡담 | 레진 예고없다가 갑자기 금요일에 할인하는경우있어? 2 | 22:31 | 10 |
| 4060030 | 잡담 | 해빙곡선 이거 솔직히 3 | 22:29 | 34 |
| 4060029 | 잡담 | 여하소 갓기 앞에서는 1 | 22:27 | 7 |
| 4060028 | 잡담 | 너무가까운이웃 꽤나 만족스러우셨나바🤭 | 22:26 | 12 |
| 4060027 | 잡담 | 회지마 하 신주언 미친놈 P 3 | 22:26 | 11 |
| 4060026 | 잡담 | 일간알바 각이다 ㅅㅍ 1 | 22:25 | 38 |
| 4060025 | 잡담 | 일간알바 아진짜요씨 진짜 미쳤니 ㅅㅍ 1 | 22:25 | 29 |
| 4060024 | 잡담 | 디스럽 웹스럽 다음편 빨리 보고싶다 2 | 22:24 | 6 |
| 4060023 | 잡담 | 여우의메인디쉬가되었다 이거 무슨내용이야?? 2 | 22:24 | 11 |
| 4060022 | 스퀘어 | <최면 순애 어플> 리디 온리 론칭! 2 | 22:23 | 12 |
| 4060021 | 스퀘어 | [30%▼세트&전원 포인트] <무령의 혼> 완결! 1 | 22:23 | 13 |
| 4060020 | 잡담 | 회지마 힝ㅠㅠㅠ 필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ㅅㅍㅍ 1 | 22:22 | 12 |
| 4060019 | 잡담 | 은총의밤 이야 생각보다 2 | 22:22 | 28 |
| 4060018 | 잡담 | 윈터필드 🐻 1 | 22:22 | 12 |
| 4060017 | 잡담 | 외전만 사는데 3000원...세트를 사는데 7000원....이러면 세트를 사는게 맞지않나? 4 | 22:21 | 40 |
| 4060016 | 잡담 | 회지마 와 미친 개달달하고 개야해 1 | 22:21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