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작 수정으로 마무리 했다면 난 작가님 이후에도 불매 하려고 맘먹었었는데(물론 난 일개 벨더쿠지만) 입장문도 판중도 봉합하려 노력하신게 보였음..ㅇㅇ 이번을 계기로 나 스스로도 이제껏 어느정도 소재에 나이브 하지 않았나 하고 돌아보기도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