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정 대장되고 애기들 사관학교 졸업한거에 오선란 대장님 써있구ㅠㅠㅠ그다음에 세화 제과제빵기능 땄어 기특 그저 기특하다 (⸝⸝⸝ᵒ̴̶̷ ᵕ ก̀⸝⸝⸝) 아니 거기에 후원까지했어 ° •°(°`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