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 아닌데
열배출이 제대로 안 돼서 그런 것 같거든
근데 언제부턴가 무릎 뒤 접히는 부분 있잔아
그 부분에서만 땀이 나는 것 같아;;
좀 더운데 싶으면 딱 그 부분에서 열이 느껴짐
그렇다고 땀이 뚝뚝 떨어지진 않고
몸 다른 곳은 보송한데 거기만 뭔가 습도가 느껴져
이거 그냥 그때그때 씻어내는 수밖에 없나 (っ◞‸◟c)
열배출이 제대로 안 돼서 그런 것 같거든
근데 언제부턴가 무릎 뒤 접히는 부분 있잔아
그 부분에서만 땀이 나는 것 같아;;
좀 더운데 싶으면 딱 그 부분에서 열이 느껴짐
그렇다고 땀이 뚝뚝 떨어지진 않고
몸 다른 곳은 보송한데 거기만 뭔가 습도가 느껴져
이거 그냥 그때그때 씻어내는 수밖에 없나 (っ◞‸◟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