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기 좋은거 추천해줄덬 있으까? https://theqoo.net/bl/4256723360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97 지금 쓰는거 크레마인데 화면도 별로고 속도감도 느리고너무 별로라 바꾸고 싶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