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스 울트라 이어버드랑 에어팟프로3 쓰는 중인데 둘다 노캔 너무 빵빵하고 밀폐형이라 집에서 장시간 들을때는 적합하지 않더라구
보스에 오픈 이어버드 이게 귀고리형? 느낌이던데 혹시 쓸만한지 궁금해 드씨랑 음악 둘다 들을거! (한 5-6시간 껴도 안아픈지 음질 괜찮은지 이런 실사용 후기가 궁금해)
보스에 오픈 이어버드 이게 귀고리형? 느낌이던데 혹시 쓸만한지 궁금해 드씨랑 음악 둘다 들을거! (한 5-6시간 껴도 안아픈지 음질 괜찮은지 이런 실사용 후기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