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우춘빙 봄빙단들아 (っ◞‸◟c) 업체가 별로인지 모든 강효의 코롯토에 기포랑 기스가 있더라고...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22
최대한 없는거로 골라서 보냈어.. 그래도 있긴해 ° •°(°`ㅁ´ °)°• °
업체를 잘못고른듯 흑흑
내것도 기포랑 기스있어 흑흑 감안하고 써주라
업체를 잘못고른듯 흑흑
내것도 기포랑 기스있어 흑흑 감안하고 써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