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찍는 것도 강심장이라 생각했는데사윤강같은 사람이 이끄는 파티에도 안가고 싶어도 가야하니까.. 그러다 다쳐도 끝까지 찍고ㅠ 프로정신 미쳤음ㅋㅋㅋ 어쩌면 사윤강보다 더 길드장 자격 있으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