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보라때 좀만 기다려달라는 공지하나 없었던거 아직도 불호야현물시디 받을때처럼 좀만 기다려달라는 말한마디만 써줬어도 그런갑다 했을텐데 설문 받고 1년이 넘어가면 공지 한줄이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