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블랙버전 판매했을때 화이트버전도 미리 발주 넣어놨던거 아닐까? 판매 안하고 묵히면 그대로 재고만 떠안는거니까 좀 조용해진 타이밍에 슬쩍 파는거 아니야? 그게 아니면 굳이 똑같은 짓으로 똑같이 욕먹고 있는게 납득이 안됨.. 근데 소비자가 이런 시도까지 하면서 이해씩이나 해줘야하나 하고 나혼자 현타옴 (›´-`‹ )
잡담 어제 뜬거 보고 아코를 이해해보려는 시도를 해봤음
12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