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품고 못품고를 떠나서 얘네가 어떻게 쌍방이 가능한건지 ㅃㄹ 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품고 못품고는 그 후의 내가 결정하겠다... 아 그리고 4권 끝에 있는 보너스트랙 꼭 읽어야해??? Another Universe라고 되어있어서 걍 5권 까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