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심 4권끼지 읽었고... 리하르트 못 품는 덬들 있는 거 같아서 이유를 이제 좀 알거 같다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8
난 품고 못품고를 떠나서 얘네가 어떻게 쌍방이 가능한건지 ㅃㄹ 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품고 못품고는 그 후의 내가 결정하겠다...
아 그리고 4권 끝에 있는 보너스트랙 꼭 읽어야해??? Another Universe라고 되어있어서 걍 5권 까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