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끝내주는 섭우춘빙 토크를 했다 휴
이번화도 오졌다 ヽ(´∇´)ノ (∇´ノ) ヽ( )ノ (ヽ´∇)

누들스토퍼 열심히(아님) 그리는중 ₍₍┌(┌^o^)┐⁾⁾
섭우춘빙 데이 너무 행복하다 ( ⁼̴̤̆ლ⁼̴̤̆ )
봄빙단들 행복하게 잠들자 ヽ(´∇´)ノ (∇´ノ) ヽ( )ノ (ヽ´∇) 굿나잇~~~~~
이번화도 오졌다 ヽ(´∇´)ノ (∇´ノ) ヽ( )ノ (ヽ´∇)

누들스토퍼 열심히(아님) 그리는중 ₍₍┌(┌^o^)┐⁾⁾
섭우춘빙 데이 너무 행복하다 ( ⁼̴̤̆ლ⁼̴̤̆ )
봄빙단들 행복하게 잠들자 ヽ(´∇´)ノ (∇´ノ) ヽ( )ノ (ヽ´∇)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