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각을 하든가... 소장본을 내든가... 아직 굿즈 안나온 작품들 굿즈나 줘라... 나 삼밤 해흔 대본집 ㅈㄴ 기다리고있다 아코야...........
잡담 돈 없는거면
21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복각을 하든가... 소장본을 내든가... 아직 굿즈 안나온 작품들 굿즈나 줘라... 나 삼밤 해흔 대본집 ㅈㄴ 기다리고있다 아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