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그래도 잘쓰던 플랫폼이니까 화도 나고 뭐라했었는데 여러번 반복되니 없던 정도 이젠 다 털려서 ㅋㅋ 그러를 그러세요 예 많이 사랑하세요 ㅋㅋㅋ 이 생각만 듬 ㅋㅋㅋㅋ (내가 그렇다는 거임) 빡치는 사람들 당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