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이렇게까지 눈치를 안본다고? 부정적인 얘기 무조건 나올거 예상 못할정도로 바보는 아닐텐데 그거 감안할 정도로 수요가 존나존나존나 미쳐날뛰었으면 말도 안함 걍 작품덬도 벙찜 뭐하는거지 이게?
잡담 솔직히 이정도면 작품에 대한 배려도 없는거 아님?
14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5,6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24.02.18 | 338,117 |
| 공지 | 알림/결과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22.03.14 | 561,456 |
| 공지 | 알림/결과 | *.:。✿*゚¨゚✎・✿.。.:* BL방 공지 *.:。✿*゚¨゚✎・✿.。.:* 34 | 19.07.08 | 637,15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7.09.23 | 696,97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17.07.25 | 683,3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59138 | 잡담 | 노벰버 아 너무 좋다 1 | 21:41 | 1 |
| 4059137 | 잡담 | 노벰버 그동안 씬은 자바먹었다면 오늘은 녹여먹는 2 | 21:40 | 5 |
| 4059136 | 잡담 | 식후경이랑 주의평화 둘 다 보는 덬들 이거 알았음? 1 | 21:40 | 18 |
| 4059135 | 잡담 | 조개소년 중간에 공이 바껴? 8 | 21:37 | 41 |
| 4059134 | 잡담 | 혼불 윤태희가 1 | 21:37 | 13 |
| 4059133 | 잡담 | 돼지 ....... 신작 언제줄거야 빨리말해 3 | 21:37 | 8 |
| 4059132 | 잡담 | 코드아나 2부 예구줘라 세르게이아코!!!!!!!!!!!!!!!! 5 | 21:34 | 28 |
| 4059131 | 잡담 | 리디야 고맙다 4 | 21:31 | 60 |
| 4059130 | 잡담 | 이번 할인 때 섭우춘빙 산 덬들 있어? 1 | 21:30 | 24 |
| 4059129 | 잡담 | ㅇㅂㅇ 와 귤맛있다 5 | 21:30 | 33 |
| 4059128 | 교환 | 나 아코 덬 리디 7 | 21:30 | 35 |
| 4059127 | 잡담 | 단정미남수가 좋아 5 | 21:28 | 34 |
| 4059126 | 잡담 | 디스럽 혹시 스페셜 일러는 뭐... 뽑기 극악이고 그래? 🥺 5 | 21:27 | 23 |
| 4059125 | 잡담 | ㅇㅂㅇ 우이락 메뉴 골라줘 나 몇주동안 먹고싶었음 ㅜㅜㅜ 제발 ㅜㅜ 2 | 21:26 | 34 |
| 4059124 | 잡담 | 플링 드씨도 갈수록 퀄도 좋아지고 현물 디자인도 존예라 신작 기대했는데 6 | 21:26 | 88 |
| 4059123 | 잡담 | 초딩때부터 보던 동생친구 성인되서 냠 4 | 21:26 | 39 |
| 4059122 | 잡담 | 미필고 하 미필고 너무 야르해 1 | 21:26 | 15 |
| 4059121 | 교환 | 나플링 덬아코👾 1 | 21:24 | 14 |
| 4059120 | 잡담 | ㅇㅂㅇ 저녁 뭐먹지 2 | 21:24 | 8 |
| 4059119 | 잡담 | ㅇㅂㅇ 아코 설문하니까 그 때 스밍현물관련해서 적었는데 6 | 21:24 | 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