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이렇게까지 눈치를 안본다고? 부정적인 얘기 무조건 나올거 예상 못할정도로 바보는 아닐텐데 그거 감안할 정도로 수요가 존나존나존나 미쳐날뛰었으면 말도 안함 걍 작품덬도 벙찜 뭐하는거지 이게?
잡담 솔직히 이정도면 작품에 대한 배려도 없는거 아님?
14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 이렇게까지 눈치를 안본다고? 부정적인 얘기 무조건 나올거 예상 못할정도로 바보는 아닐텐데 그거 감안할 정도로 수요가 존나존나존나 미쳐날뛰었으면 말도 안함 걍 작품덬도 벙찜 뭐하는거지 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