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작품 미믹(웹툰 드씨) 안보고 안듣고 원작만 보는 원작덬들도 있을거라 생각해서 내가 불호인거랑 별개로 작품후려치기는 안하는 게 좋을 거 같단 생각 하긴 했음 아코한테 개빡치는거 논점만 흐려지고 지금도 아코 패는것보다 정병몰이를 하네마네 플만 더 길어지는거같고 하...
잡담 갠적인 생각인데 나도 저 작품 불호..됐지만
231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