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짜증난다. 내돈내산인데 그럼 적어도 지들이 복사가 안되게 하던지 방법을 강구해서 다운받게 해줘야지. 다른데서 볼 수 있다는게 무슨말이냐고. 돈을 또 쓰라는건가? 그러더 또 서비스 중지한다고 통보때리면 나는 또 돈만 쓴 사람 되는거네. 하. 이와중에 다른데서 사라는거 막간 홍보인가.
잡담 내 돈 주고 산건데 못본다고?
7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