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이래도? 이래도? 이러는거 같음 나도 드씨 듣지만 솔까말 드씨야 안 들으면 그만인 취민데 주기적으로 채워야하는 소비자들 질리게 하는 뭐 그런 할당치가 있나(안웃김
잡담 근데 진짜 왜 저럴까
14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면 이래도? 이래도? 이러는거 같음 나도 드씨 듣지만 솔까말 드씨야 안 들으면 그만인 취민데 주기적으로 채워야하는 소비자들 질리게 하는 뭐 그런 할당치가 있나(안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