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이디얼 로고 재탕이지? 그냥 로고 만든김에 버전별로 뽕뽑는다싶음 이러면 다른 작품은 없냐 하겠는데 작품 타이포로 내도 살사람은 사것지 나도살듯 근데 아코가 그렇게까지 분류해서는 하고싶지않은가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