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야? 나 진짜 아코한테 진지하게 묻고 싶음
설문조사에 '굿즈는 제발 동등하게는 어려워도 너무 차이나게는 하지 말아주세요'라고 썼는데 ㅋㅋ 나같이 쓴 사람들 한두명도 아닐텐데
설문 왜 받았냐 ㅋㅋㅋㅋ
굳이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야? 나 진짜 아코한테 진지하게 묻고 싶음
설문조사에 '굿즈는 제발 동등하게는 어려워도 너무 차이나게는 하지 말아주세요'라고 썼는데 ㅋㅋ 나같이 쓴 사람들 한두명도 아닐텐데
설문 왜 받았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