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 하는 꼬락서니가 솔직히 너무 빈정상해서 내 호작들 절대 안 나왔으면 좋겠어 (((나)))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0
아코픽 아닌 작품들 파는데 상대적 박탈감 진짜 너무 쎄서 절대 절대 안 나왔으면 좋겠음
난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크릴 하나 나온 걸로 감지덕지 해야 하는 게 빡이 치네 ㅋㅋ
아코픽 아닌 작품들 파는데 상대적 박탈감 진짜 너무 쎄서 절대 절대 안 나왔으면 좋겠음
난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크릴 하나 나온 걸로 감지덕지 해야 하는 게 빡이 치네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