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로 작품들 차별해야겠어? 아니 회사맘인 거 알아도 이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사람들 다 지쳐서 말 안하는 게 좋은 게 아닐텐데... ㅋㅋㅋ 이젠 걍 입 아프니까 입 안 대는 거지 반대로 말하면 듣는 층도 많이 이탈한다는 거고 ㅋㅋ 모르겠다 솔직히 이렇게 굿즈 한 작품에 몰빵하는 걸 두 눈으로 계속 보니까 너무 현타오고 그냥 싫어짐 ㅋㅋ 내 작품은 이미 다 끝났고 앞으로 다신 저기에서 내가 좋아하는 작품들은 안 나왔음 좋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돈 없는거면
- 20:46
- 조회 41
- 잡담
-
- 코밍돼밍플밍 왔으면 하는 소취작이나 써보자
- 20:45
- 조회 24
- 잡담
-
- 나는 사실 아직도 외사랑드씨 기달려
- 20:45
- 조회 12
- 잡담
-
- 보빗베는 ㄹㅇ제작중일거 같지않?
- 20:44
- 조회 20
- 잡담
-
- ㅇㅋ 진짜 짜친다ㅋ
- 20:44
- 조회 67
- 잡담
-
- 📢레진판중 700여개가 모두 벨은 아닙니다
- 20:44
- 조회 12
- 잡담
-
- 보빗베 이제 봤는데 드씨 나왔으면
- 20:43
- 조회 28
- 잡담
-
- 아코 돈 없어서 저거 파는거면 내 최애작도 굿즈 팔아라
- 20:43
- 조회 44
- 잡담
-
- 레진 판중이 700개나 된다고???
- 20:42
- 조회 18
- 잡담
-
- 너네 공수얼굴 박힌 티셔츠 입고다닐 수 있어? 🙄
- 20:42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왜 레진만 썰려?아는 덬있나?
- 20:42
- 조회 38
- 잡담
-
- 그 검샥창에 출판사이름으로 검색돌리면 보기편해
- 20:42
- 조회 11
- 잡담
-
- 이때싶 미블을 찬양해야되는 이유
- 20:41
- 조회 57
- 잡담
-
- ㅇㅂㅇ 진짜 오늘 개춥다
- 20:40
- 조회 29
- 잡담
-
- 한창 벨툰볼때 하도 두서없이 코인 갈기고 봐가지고 뭐가 해당되는지 모르겠따
- 20:40
- 조회 17
- 잡담
-
- 레진에서만 판중이고 다른데선 아니지?????????
- 20:39
- 조회 35
- 잡담
-
- 너네 남남러브 티셔츠는 갖기 싫구나
- 20:39
- 조회 82
- 잡담
-
- 레진 판중 살펴보는 (그나마)꿀팁
- 20:38
- 조회 43
- 잡담
-
- 어디가서 봐 판중 리스트?
- 20:38
- 조회 20
- 잡담
-
- 레진 판중 작품엔 따로 표시 없는 거 맞지?
- 20:38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