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로 작품들 차별해야겠어? 아니 회사맘인 거 알아도 이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사람들 다 지쳐서 말 안하는 게 좋은 게 아닐텐데... ㅋㅋㅋ 이젠 걍 입 아프니까 입 안 대는 거지 반대로 말하면 듣는 층도 많이 이탈한다는 거고 ㅋㅋ 모르겠다 솔직히 이렇게 굿즈 한 작품에 몰빵하는 걸 두 눈으로 계속 보니까 너무 현타오고 그냥 싫어짐 ㅋㅋ 내 작품은 이미 다 끝났고 앞으로 다신 저기에서 내가 좋아하는 작품들은 안 나왔음 좋겠어
잡담 아코 진짜 너무한다 ㅋㅋㅋㅋ ㄱㅂㅎ
390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