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원작 첨 볼때는 의헌옵이 그렇게 잘못했나? 그런 생각이었는데 드씨에서 초반에 수 입장의 나레가 많고 능글유죄타입의 목소리가 얹어져서 그런가 유죄날티어른수가 갓기공 보고 멋대로 오해하고 혼자 김칫국 마시는 것처럼 들렼ㅋㅋㅋㅋㅋㅋ
어그래 니 여기까지만 선넘는거허용ㅇㅇ 그 귀엽고 잘생긴 얼굴 아니면 국물도 없었어 풋<약간 이런식으로 자꾸 앞서나가는게 너무우껴
어그래 니 여기까지만 선넘는거허용ㅇㅇ 그 귀엽고 잘생긴 얼굴 아니면 국물도 없었어 풋<약간 이런식으로 자꾸 앞서나가는게 너무우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