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리 어캄ㅠㅠㄴ세상에서 젤 쓸데없는 게 사현 걱정ㄴㄴ아니 나리가 사윤강 죽여서 감옥 갈까봐 걱정돼ㄴㄴㄴ죽이면 헌터 자격 정지 뜬다고..살인은 안돼 나리사현이 사윤강 당연하게 죽일 거라 생각중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