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하고 귀엽고 매력적이고 아주 난리남
입술이 어쩌고 속눈썹이 길고 음영이 지니까 더 잘생겼고
귀엽게 굴어도 소용없다면서 비웃음
깜찍한 말로 사람 속 긁는다고 화냄
?
오히려 현호는 귀엽다 이쁘다가 끝임ㅋㅋㅋㅋㅋ
입술이 어쩌고 속눈썹이 길고 음영이 지니까 더 잘생겼고
귀엽게 굴어도 소용없다면서 비웃음
깜찍한 말로 사람 속 긁는다고 화냄
?
오히려 현호는 귀엽다 이쁘다가 끝임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