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흔 어차피 제옆에 있을거잖아요, 이선씨 https://theqoo.net/bl/425370789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8 니 마음 이미 다 알고있다고 티를 팍팍내는 사현이 너무 싫고 너무 좋다 ٩(//̀Д/́/)۶ 이선씨는 저 여우짓을 알면서도 끌려버리쟈나 ٩(; Д ;)۶ 둘다 있을 눈치 다 있는 캐릭터라서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