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차서 이것저것 복습하고 잠 적게 자면서 달리고 나면 월요일이 젤 빡센듯 그 강주한 그 하선우도 월요일 일과가 재일 힘들거라고 생각하면 좀 버텨짐 주한선우 퇴근했나요? 우리집갔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