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뭐야 그거 신년굿즈는 예판 안 열었다가 문의맞고 예판 다시 연거고 거의 항상 일반판매 / 예약판매 선택하게끔 되어있음 옵션에서
잡담 제이미샵 자체가 옵션으로 선택하게 항상 팔더라 온리 예판 아니면
3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난 금...뭐야 그거 신년굿즈는 예판 안 열었다가 문의맞고 예판 다시 연거고 거의 항상 일반판매 / 예약판매 선택하게끔 되어있음 옵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