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유실 개정판 전에꺼 갖고 있거든 그럼 개정판은 유실 외전2만 사면돼?
그리고 앱사는 어나더 유니버스 그거 읽으면 나와? 아니면 아예 오디오 오리지널이야??
내가 유실 개정판 전에꺼 갖고 있거든 그럼 개정판은 유실 외전2만 사면돼?
그리고 앱사는 어나더 유니버스 그거 읽으면 나와? 아니면 아예 오디오 오리지널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24.02.18 | 338,117 |
| 공지 | 알림/결과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22.03.14 | 561,456 |
| 공지 | 알림/결과 | *.:。✿*゚¨゚✎・✿.。.:* BL방 공지 *.:。✿*゚¨゚✎・✿.。.:* 34 | 19.07.08 | 637,15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7.09.23 | 696,978 |
| 공지 | 알림/결과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17.07.25 | 682,20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058478 | 잡담 | 혼불 작가님 어케 참았지 | 21:07 | 1 |
| 4058477 | 잡담 | 인터미션 수겸이는 진짜 왜이렇게 귀엽고 유죄일까( •̅ ᴥ •̅ ) | 21:06 | 5 |
| 4058476 | 잡담 | 스더문 형 존나 철없닼ㅋㅋㅋㅋㅋㅋㅋ(둘째형아님) 3 | 21:02 | 25 |
| 4058475 | 잡담 | 스더문 언제 30분 넘어보냐 3 | 21:00 | 22 |
| 4058474 | 잡담 | 리디 이벤트 설명하는데를 왜 다 접어놨지 2 | 20:54 | 45 |
| 4058473 | 잡담 | 해물짬뽕vs차돌짬뽕 골라주 7 | 20:52 | 15 |
| 4058472 | 잡담 | ㅇㅂㅇ 덬딜방에서 산 떡갈비 맛있다 3 | 20:51 | 21 |
| 4058471 | 잡담 | 수어사이드어택 본 덬 있나 2 | 20:51 | 16 |
| 4058470 | 교환 | 나플링 덬아코 | 20:49 | 17 |
| 4058469 | 잡담 | 파지 오랜만에 해밍 들어갔는데 우리 파지 예약문구😳 3 | 20:49 | 29 |
| 4058468 | 잡담 | 나 젤 최근에 구매한 드씨 뭐게 13 | 20:40 | 146 |
| 4058467 | 잡담 | 백야의꽃길 충격적인 소식을 알게됨 4 | 20:40 | 94 |
| 4058466 | 잡담 | 혼불 뭔가 믿기지가 않아가지고 오늘 연재분 계속 봄 3 | 20:40 | 50 |
| 4058465 | 잡담 | ㅇㅂㅇ 동생 괴롭히는건 너무 재밌다🙄 3 | 20:40 | 40 |
| 4058464 | 잡담 | 잿내비 헐 진짜 몬가 곧 완결각이네 1 | 20:38 | 15 |
| 4058463 | 교환 | 나플링 덬리디 | 20:34 | 16 |
| 4058462 | 잡담 | 다심 ⁽⁽🦁⁾⁾ 새 리하크리 기원 1352일차 ⁽⁽🐈⁾⁾ 1 | 20:30 | 8 |
| 4058461 | 잡담 | 아츄 주세요........ 1 | 20:29 | 36 |
| 4058460 | 잡담 | 죽마땅 드씨주라... 1 | 20:27 | 17 |
| 4058459 | 잡담 | 커밍쑨 오늘 10시 본다 3 | 20:24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