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스며들듯이 점점 많아지는데 진짜 나까지 설레고 귀엽고 약간은 안쓰럽기도 하다ㅠㅠ사현의 마음은 모르겠지만 이선이한테 귀 빨개졌다는 둥 다 알면서 반응 보는 듯한.. 암튼 이선이를 햄져로 여기고 있는 건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