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일러가 마음에 들면 일러로 하고
일러가 아쉬우면 디자인으로 하는 편이거든
(아니면 본편은 일러 엔지플톡은 디자인하거나)
근데 적용시키려는 작품이 꾸금스러운 일러라서
일러는 마음에 드는데 디자인으로 해야하나.. 고민중 ㅎ//ㅎ
보통 일러가 마음에 들면 일러로 하고
일러가 아쉬우면 디자인으로 하는 편이거든
(아니면 본편은 일러 엔지플톡은 디자인하거나)
근데 적용시키려는 작품이 꾸금스러운 일러라서
일러는 마음에 드는데 디자인으로 해야하나.. 고민중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