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다모닝💙🤍오늘 오후부터 비가 온다더니 우리동네는 아침부터 비가 오네🥲다들 나올때 우산 챙겻어?월요일 아침부터 비가 와서 좀 우중충하지만그래도 즐겁게 보내자!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월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