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칼릭스 블랙우드. 다른 사람이 빙의됐던 몸의 원래 주인. 몸을 돌려받고 몸을 뺏기기 전의 시간으로 되돌아왔지만, 몸을 뺏겼을 때 당한 일들로 주위 사람을 믿지 못하는 데다가 언제 몸을 다시 뺏길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가득하다. 그런 와중에 자꾸 제 일상에 침입하는 알렉산더가 거슬린다.
*수: 알렉산더 클리포드. 기본적으로는 주위에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 성격이지만, 우연히 칼릭스가 불안정하다는 걸 알게 된다. 그런 칼릭스를 도와주고 싶어 다가간다.
#미남공 #연하공 #후배공 #빙의로뺏겼던몸원주인공 #유리멘탈공 #초반예민공 #이후순둥공 #까칠공 #대형견공 #분리불안공 #동정공 #다정공 #울보공 #순진공 #귀염공 #집착공 #사랑꾼공 #순정공 #상처공
#미남수 #연상수 #선배수 #다정수 #인성수 #집착수 #적극수 #강수
칼릭스=씨씨
알렉산더=알렉스=사샤
사실 이미 마이벨로 올라온 작품인데 강조하고 싶어서 또 써봄^^*
(그 영업글은 https://theqoo.net/1990234355 여기서 확인 가능)
보통 빙의물을 읽다 보면.. 그래서 이 몸의 원래 주인은 어디갔냐고! 라는 궁금증이 들 때가 있잖아?
그리고 또 빙의했다 원래 세계로 돌아간다면.. 그래서 그 몸은 어떻게 되는 건데! 라는 궁금증도 들 때가 있잖아?
여기 칼릭스라는 친구가 있습니다. 이 친구는 가족들의 사랑을 많이 받으며 무럭무럭 자라서 학술원에 입학하게 됩니다.
그런데 누가 이 몸에 빙의를 해서...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그곳을 휘두르고 다니기만 합니다! 룸메이트, 선생, 형까지 꼬실 수 있는 놈은 죄다 꼬시고 다니는데요.
그러다 공략에 성공하기라도 한건지 뭔지 뿅 사라지고, 이 세계에는 빙의 직전의 시간으로 돌아온 진짜 칼릭스만이 남게 됩니다.
이 칼릭스는 아주 예민한 상태입니다. 몇 년 간 자신의 몸을 차지한 누군가가 걸레짓만 하고 돌아다닌 탓에 멘탈이 너덜너덜할 수밖에 없는 상태이지요.
그리고 두려움에 떱니다. 다시 그 새끼가 내 몸을 차지하는 게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하던 칼릭스는 제 몸이 그렇게 쓰일 바에야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며 학술원 내의 호수로 향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자신을 누군가가 구해주게 되는데..!
당연히 구해주는 게 수임.
멘탈이 너덜너덜한 공을 수가 어떻게 케어해주는지..
공이 얼마나 귀엽고 순둥순둥하게 변하는지..
수가 얼마나 공을 부둥부둥해주는지..
ㅇㅅ< 단 3권! 3권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 멘트 하나하나가 주옥같음...
체크리스트
https://twitter.com/mustpair/status/1362779067531976711?s=20
성향표
https://twitter.com/mustpair/status/1362416923246428160?s=20
외에도 작가님 트위터에 썰같은 거 간간이 올라옴 ㅇㅅㅇ/
리디 https://ridibooks.com/books/2847001683
네네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1477466
아무튼 많이 봐줬으면 해서 !!!!1권!!!! ☆나눔☆합니다
짧게 8시 59분까지 댓글 받고 9시에 뽑으러 올게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