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의 대장장이를 지켜줘 ⚒
( 리다무로 지금 당장 읽으실 수 있습니다 >.< https://ridibooks.com/books/2093030314 )

<등장인물 소개>
미친개지만 내 짝꿍 앞에서만큼은 청순한 조신남이 되는 기사님 지스노프,
초절정 귀요미인데 능력만큼은 세계관 넘사! 피폐 쌉가능 세계관에서 멱살잡고 모든 걸 힐링시켜주는 대장장이 엘리엇
그리고
po권력자wer 남들에게는 무섭지만 내 대공비한테만큼은 상냥한 대공,
사실상 나라의 흑막! 이 세계관에서 가장 똑똑하고 멋지고 다 하는 대공비
외
엘리엇을 야물딱지게 잘 챙겨주는 사랑스러운 모니카,
엘리엇의 대장장을 책임지는 존멋기사 아슬란,
엘리엇과 지스노프가 수도서 만나게 다리놓는 1등공신이자.. 귀여운ㅎ 황태자,
머리가 꽃밭이지만 나라의 평화를 유지하는데는 제격인 황제 등등이 나옵니다.
<리X북스 책 소개>
#판타지물 #서양풍 #초능력 #오해/착각 #게임물 #신분차이 #수한정다정공 #계략공 #순정공 #미인수 #명랑수 #적극수 #능력수 #얼빠수 #코믹/개그물 #사건물
한적하고 평화로운 시골 영지의 대장간 아들, 엘리엇.
허깨비의 명령에 겨우 만든 검이 이상하다.
[전설] 빛의 기사 장검
모든 능력치 +30%
* 강화 조건: 소유주와 10분 이상의 스킨십 (확률 50%)
“허, 허, 허깨비님!”
엘리엇에게만 보이는 이 허깨비는 대체 뭘 원하는 걸까?
“허깨비님, 귀인께 장난을 치시면 안 돼요!”
눈썹 한 올까지 신이 의도한 것처럼 아름답고, 예술적인 검보다 더 예술 같은,
그야말로 끝내주게 잘생기고 예쁘고 조각 같은 귀인께 무슨 짓이람!
“한 번만 더 그런 짓을 하셨다가는…….”
엘리엇은 그 어느 때보다 엄격하게, 허깨비의 눈치를 보며 말했다.
“다시는 공물을 드리지 않을 거예요!”
[재료 인벤토리가 부족합니다. 인벤토리 확장이 필요합니다.]
허깨비님, 그렇다고 토라지시면 어떡해요…….
<그래서 이게 무슨 내용이냐면>
여기 엘리엇이라는 얼빠 대장장이가 있습니다. 이 대장장이는 어느날 인생의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귀인의 이름은 지스노프, 그의 직업은 기사. 이 남자는 어쩌다 엘리엇이 사는 작디 작은 동산마을에 들어와, 아작난 세계 4대 명검의 수리가 불가능하냐고 묻죠.
하지만... 망가진 검이 수리가 가능하겠냐고요. 수리가 안 될 것 같자 버려달라고 하는 기사님을 붙잡기 위해 엘리엇은 외칩니다.
"제가 다시 만들어드릴게요!"
그렇지만... 세계 4대 명검이 괜히 그 이름을 가지고 있겠어요.
얼굴에 홀려 사고를 친 엘리엇이 엉엉 우는 가운데, 갑자기 눈앞에 헛것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 허깨비는 자꾸만 띵동거리면서 엘리엇을 귀찮게 하는데요, 특히 대장간에서 일하려고 할 때마다 나타납니다!
어떤 짓을 해도 사라지지 않는 허깨비. 결국 엘리엇은 허깨비님이 시키시는 대로 검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1달 후, 귀인이 동산마을에 돌아오고... 귀인에게 검을 건넨 엘리엇.
그런데 응? 갑자기 수도에서 소환장이 내려오고...!
엘리엇은 이 위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까지 쓰고 나니까 너무 힘들다...
아무튼 이렇게 만나게 된 지스노프와 엘리엇이 귀엽고 앙큼한 연애를 하다 결혼까지 합니다.
귀인도 좋지만 일도 너무너무 좋은 엘리엇과!
새로운 밤의 역사를 쓰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참한 남편이 되기 위해 매일매일 자신을 갈고닦는 여우같은 지스노프!
물론 귀엽고 재밌지만!
...여기까지만 보면 섹텐은 조금 속터질 수도 있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바로 서브커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브커플 키워드 #냉혈공 #사랑꾼공 #병약수 #능력수 #미인수 외 원덬이 힘빠져서 머리 못굴리지만 대충 맛집인 키워드 500개)
여기 나라 굴리는 덴 관심없는 황제 대신 나라를 나라꼴로 만들기 위해 매일 개같이 일하는 대공이 있습니다.
이 대공은 성격이 상당히 더럽고 냉철하며 눈만 마주쳐도 심약한 놈들은 오줌지릴 거 같은 맛입죠.
그리고 그런 대공을 견제하기 위한ㅠ 수단으로ㅠ 대공과 결혼한 남자 대공비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사이의 L은 "진짜"...
대공비님의 서사가 정말 찐 맛집인데요.
이 대공비님은.. 예쁘고 멋있고 상냥하고 어른스러운 걸 혼자 다 해내십니다..
전쟁이 있던 시절 참모, 책사 노릇 열심히 하신 대공비님.
그런데... 대공을 음해하는 세력때문에 대공비님은 눈을 잃고 맙니다.
지금은 그런 업무(?)는 다 내려놓고 암흑가 정보만 좀 손에 넣고 굴리고 계신데.
아까 대공이 개무서운 남자라고 했던가요. 그러나 대공비 앞의 대공은... 초콜릿 젤리 사탕보다 더 달콤하고 다정합니다.
남들에겐 존나 무서운 상사일 뿐이지만 내 대공비 앞에서는 달달하고 섹시하고 요망하겠지 < ㄹㅇ
아무튼.. 이들의 사랑은 섹텐 터지고 코피유발하는 맛이 있습니다 ^-^ (제발 외전으로 섭컾 얘기도 토지만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원덬이 생각하는 이 소설의 강점>
❣ 개같은 일들이 팽배한 매일매일일지라도... 이 소설 읽다보면 웃느라 정신 나갈 거 같고 행복해지며 하루를 힐링하며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약파는 거 아니고 경험담임!!
여기 나오는 주인공들은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데,
전설의 대장장이답게 못만드는 게 없는 엘리엇은
(우리에겐)시스템인 허깨비님과 함께 이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ㅠwㅠ
❣ 우리에게 익숙한 것들을 새롭고 재미있게 요리합니다.
허깨비.. 그게 뭔데? 할 수 있죠. 근데 엘리엇은 몰라도 우린 알 수 있습니다. 이게 겜판에서 매일매일 볼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걸!
시스템 뜨자마자 아ㅋ 겜판이네ㅋ 할 수 있지만..
여태껏 그를 듣도보도 못한 엘리엇은 시스템을 헛것이라고 생각해 "허깨비님"이라고 부릅니다.
그치만.. 게임 시스템을 모르는 엘리엇도 어떻게 능력껏 허깨비님과 함께 퀘스트를 잘 해쳐나갑니다!
개인적으로 이게 엄청 신선하게 느껴졌는데, 시스템을 하나도 모르는 서양 중세풍 세계관의 주인공이 시스템을 만나면?
이럴 수도 있겠다! 싶었구 시스템과의 좌충우돌또한 재밌고 유쾌하게 잘 풀어냅니당.
❣ 블랙코미디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습니다.
대장장이는 앞서 꾸준히 언급했듯이 힐링물이지만.. 세계관이 힐링이라고는 하지 않았다.
엘리엇의 시선으로 본 세상은 아름답고 평화롭지만, 그 세상을 지켜주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지스노프(외 일동)가 있기에.. 가능합니다.
그런 간극 속에서 작가님은 은근하게 블랙코미디적 요소를 넣는데요!
이것도 코드 맞으면 진짜 재밌게 볼 거라고 장담합니다.
❣ 귀엽기만 한게 다가 아님! 짜임새 또한 튼튼합니다.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 가운데 떡밥들은 챡챡 정리되고 있고, 그 과정이 작위적이거나 억지스럽지 않습니다.
<발췌>
개쩌는 기사지만.. 출신성분이 다소 판타지 클리셰적이라 고생하는 지스노프.
그리고 그를 열심히 좋아하지만 어딘가 이상하고 엉성한 황제ㅠㅋㅋㅋㅋㅋㅋㅋ
엘리엇이 아부지한테 보내는 편지.
멋지고 잘생기고 다 하는 귀인얘기 98퍼센트와 아부지에게 하는 요청 2퍼센트로 이루어져 있다.
본인의 얼굴을 120% 써먹기 위해 노력하는 요망남 지스노프.
내가 준비한 건 여기까진데... 글 쓰는 거 정말 쉽지 않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낌 ㅇ<-<....
아무튼 정말정말 재밌고 유쾌하고 가볍고 사랑스러운 글이라 같이 읽고 싶어서 열심히 써봤어.
그리고 리다무라서 좀 고민되는 덬들도 있을텐데!!! 진짜 정말 곧 완결 각 잡히고 있음 ㅠ.ㅠ
단행본 나올때도 삐삐치러 오께.
그래도 가기전에 이건 말해야 할 거 같아서........
전연령임 ㅠ0ㅠ 나랑 같이 요오망한 기사님이 어떻게 엘리엇을 살살 녹여먹는지 알려주는 19금 완전판이나 외전 내달라고 ㅠ0ㅠ 매달리러 갈 ㅠ0ㅠ 덬들 구하는 글이다 이거 ㅠ0ㅠ
한 줄 요약: (주인수가) 귀엽고 (주인공이) 앙큼하고 (서브커플이) 개쎅씨한 사랑스러운 초힐링 판타지 비엘
어쨌든!! 마지막으로 링크 한 번 더 뿌리고 갑니다 리다무로 지금 당장 확인해보세요! https://ridibooks.com/books/2093030314